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에어퍼퓸 에어제닉 관련
  • 작성자 이지현
  • 작성일 2025.05.02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에어퍼퓸 향기가 거의 나지 않아서 문의드렸고

담당자분이 방문해서 향 세기와 시간을 조정해주셨다고 연락 받았었어요. 

그런데 여전히 똑같아요. 향이 거의 나지 않고 있어요. 

사실 계약 초반에는 향이 제법 났었고요. 괜찮은거 같았어요. 

그런데 작년여름 즈음부터 교체한 향 들이 점점 약하게 느껴지더니

올해 들어서는 더더욱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는 상태에요. 

카운터와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즉각적으로 확인이 가능한데

뭐가 문제인지 리필용액 문제인지 기기 문제인지

효과가 처음과 다르게 현저히 떨어짐이 확실히 느껴져요. 

24시간 영업하는 업장인데 향이 워낙 약해서 분사 시간을 줄여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도 저희 입장에서는 난감하지만 꾹 참고 비용을 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아얘 분사되어야 할 시간에서조차도 향이 너무 약합니다. 

확실하게 조치를 취해주시던지,

정상적으로 사용이 안된다고 한다면 당장에 해지를 해버리고 싶어요. 

이런 정도의 서비스에 지불하는 비용이 부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럼 빠른 연락 부탁드릴께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제품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사항에 대해 빠른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