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스마트핏 미니 정수기 작동 오류 문의드립니다
  • 작성자 이하민
  • 작성일 2025.03.2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스마트핏 미니 정수기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이번에 1년이 되어 직접 필터를 구매하여 교체하였습니다.

 

교체 후에 작동 시 물이 터져나오는 듯한 작동이 계속되어 문의드립니다.

 

필터 교체 전에는 없던 증상이였고, 수도 벨브를 잠궜다가 진행해보고 필터도 다시 해제,착용 해보아도 동일하네요

 

뭔가 압력에 이상이 있는걸까요?

 

그리고 물에도 뿌연 기포같은 물이 나옵니다. 

 

 

확인부탁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필터교환 후 플러싱 작업을 하셨는지 여쭤봅니다. 
플러싱이란, 필터교환 후 최소 10L 이상 연속으로 물을 출수하여 흰물이나 거품, 검정물이 나오지 않을 때까지 물을 통수 시키는 작업입니다. 

필터를 분리해 재결합 후 다시 플러싱을 해주시고 이후에도 동일 문제가 발생되신다면
제품의 자산번호를 확인하셔서 1588-1119 고객센터로 A/S접수해 주시면 점검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