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비용 문의
-
작성자
강수빈
-
작성일
2025.03.1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가정집에서 서비스를 받고있는 고객입니다.
해마다 꽤 자주 비용이 오르고 있는 것 같은데 왜 자꾸 오르는거죠..?
막상 방문해주는건 3-4개월에 한번씩 방문해서 서비스 받는데.
그러면 1년에 겨우 3-4번... 30분 남짓한 시간인데 비용은 왜 자꾸만 오르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지금 살고있는 집에서 이사를 가게되면 금액은 다시 초기비용부터 발생하는 건가요?
아니면 지금 한달에 나가는 비용 똑같이 나가는건가요?
다시 초기비용부터 발생하게 된다면 기존 고객 할인이라던지 그런 서비스는 없나요?
금액이 초반엔 이정도까진 아니였던것 같은데
계속 오르기만 오르고 혜택(방문)은 딱히 느는것 같지도 않고.. 의문입니다. 세스코 자체에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비용관련 정책으로 불편하셨을 생각에 송구한 마음입니다.
세스코는 보다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결하고 깨끗한 위생 공간으로 지켜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친환경 약제 재료비, 전문 컨설턴트 인건비 등 서비스와 밀접한 주요 비용이 지속적인 상승되어 부득이하게 비용을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하셔도 초기 비용은 발생되지 않으면 정기관리 유지 시 이사 점검도 추가로 가능합니다.
다만, 이사하시는 곳 면적에 따라 적용되는 정기관리 비용이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예정이시라면 일주일 전 후로 이사전, 이사후 주소를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주소 변경 처리 후 담당자를 통해 방문 일정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일 2025.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