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비용 문의
  • 작성자 강수빈
  • 작성일 2025.03.1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가정집에서 세스코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입니다.

근데 처음 가격보다 왜 가격이 계속 오르는지..

ㅠㅠ 거진 3개월?4개월마다 한번 방문해주시면서 금액은 매달 나가는건 그렇다치고

왜 자꾸 금액이 오르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사가면 그 집은 새로 처음 싹 결제를 해야하는거죠?

비용이 이어서 나가지는게 아니고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비용관련 정책으로 불편하셨을 생각에 송구한 마음입니다. 

세스코는 보다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결하고 깨끗한 위생 공간으로 지켜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으로 인해 친환경 약제 재료비, 전문 컨설턴트 인건비 등 서비스와 밀접한 주요 비용이 지속적인 상승되어 부득이하게 비용을 인상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하셔도 초기 비용은 발생되지 않으면 정기관리 유지 시 이사 점검도 추가로 가능합니다.
다만, 이사하시는 곳 면적에 따라 적용되는 정기관리 비용이 차등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사 예정이시라면  일주일 전 후로 이사전, 이사후 주소를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주소 변경 처리 후 담당자를 통해 방문 일정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신 점에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답변일 2025.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