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라이프케어 방문 방식 문의
  • 작성자 정서진
  • 작성일 2025.03.07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세스코 에어제닉 사용하고 있습니다.

1월달에는 중순이 지나도록 연락이 안와 언제오냐고 연락하니 그제야 부랴부랴 오셨는데

그와중에도 날짜도 마음대로 변경하시고 시간도 계속 변경하시더라구요

이번에는 아무런연락없이 3월 2일에, 3월 6일 9시에 간다고 문자보내더라구요?

그러고 심지어 오지도 않았습니다;; 갑자기 3월 7일 9시에 온대요..

고객의 일정은 아무런 고려대상이 아닌건가요?

그냥 라이프케어 해주시는분이 방문하고 싶을때 방문하는건지 의구심이 듭니다.

그 이후에 또연락와서 여덜시반에 온다고 통보하셔서 안된다니까 그제서야 네..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는데

교육을 다시시키시던지 이게 세스코 방식이라면 고쳐야 힐것 같습니다.

돈주고 구독하는 입장으로서 불쾌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일정과 시간 약속은 신뢰의 기본이므로, 저희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당 사항을 엄중히 검토하여 관리 지국에 전달하고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