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계약기간 종료시 재계약 안하려고합니다.
  • 작성자 강연석
  • 작성일 2025.01.23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가정집 해충 방제 관련 서비스를 받고 있습니다.

3월부로 이사를 가게되고 마침 2월에 계약이 종료됩니다.

요금 인상에 대한 안내만 전달되었고, 계약 종료 한달을 앞두고 아무 안내가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1. 이사를 가게되므로 계약기간 종료 후 연장을 원하지 않습니다. 의사표시를 따로 안하면 자동 계약 연장인가요?

 

2. 계약해지를 원한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야하나요? 온라인을 통한 절차는 따로 보이지 않아서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고객님 서비스 해지를 고려하고 계시다니 매우 아쉽습니다.

해약은 예약이나 해약일 지정이 불가하며 고객센터 접수일 해약처리 됩니다.
해약하는 당월 비용까지 청구됩니다. 

서비스 해약은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자 본인 확인 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셔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 평일 11:30~14:30 시간에는 통화량이 많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5.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