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A/S 서비스 개불량이네요
  • 작성자 이민재
  • 작성일 2024.12.1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몇 개월전 에어제닉 신청하고 쓰다가 향기 분사가 안되어서 고장이 났습니다,

 

A/S 신청후 기사님이 연락이 왔는데 제가 출근으로 인해 시간관계상 안되어서 12/18일 아침에 문앞에 두고 갈테니 오셔서 수리 해달라고 요청 하였으며, 

 

오셔서 수리 됐다고 문자까지 받았습니다,

 

그런데 집에 돌아와보니 테스트 버튼 눌렀는데 아예 분사 자체가 안되네요???

(수리 받기전에는 틱틱이라는 소리라도 났는데 아예 반응도 없습니다.)

 

기사 말대로는 오전에 잘 되었다고는 하는데 이게 잘된건지 모르겠네요??

 

그러고는 본사 콜센터에 다시 재접수하라고 하라고 해서 이렇게 글 작성합니다.

 

이렇게 수리 개 병신같이 하는곳 처음 봤습니다.

 

직접 오셔서 세 제품을 주시던지 아니면 공기청정기도 있는데 그것도 그냥 해지할게요

 

그리고 뉴스든 커뮤니티든 퍼트릴수 있는곳 다 퍼트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제품 이용 중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바로 A/S접수하고 담당자를 통해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1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