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 15일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어제닉 탈취제 점검 및 내용물 교체로 플랜너가 방문을 하셧는데 벽에 구멍이 생기는게 싫어서 처음부터
벽에 타공을 하지 않고 기기만 사용하는 방식으로 했습니다. 4개월 단위로 계약을 하엿고 11월 15일 플랜너가 목요일 오후 3시경 방문을 하엿고
내용물 교체를 하시고 원래 두었던 창턱에 두고 가시고 그다음날 떨어져서 얼굴에 맞고 피부가 찢어지는 사고가 났습니다.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찍을 겨를도 없이 봉합수술을 하였고 그리고 나서 회사에 반영을 하엿습니다. 하지만 3주가 되었고 제가 전화를
하지 않으면 아무도 연락을 주시지 않고 있습니다. 얼굴에 흉이 많이 진 상태라 테이프를 붙이지를 않으면 안되는 상황이고
이로 인한 정신적스트레스, 흉터를 치료해야 하는 비용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구대에 있는 팀장님이
업데이트를 해주신다고 연락을 받았지만 말씀드린 바와 같이 제가 먼저 연락을 하지 않으면 아무도 연락을 주지 않고 그럴때마다 제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야 하고 있습니다. 제 잘못도 아닌 회사직원의 부주의로 큰 피해를 본 상황인데 회사의 처리가 너무 실망스럽네요. 어디로 반영을 해야 할지 몰라서 여기다가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