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1월 15일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에어제닉 제품 점검 및 내용물 교체로 플랜너가 오셧다가 내용물 교체하고 원위치에 두고 가셧다가
에어제닉 기기가 그다음날 떨어져서 얼굴에 맞아 피부가 찢어지고 봉합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에어제니기기를 벽에 구멍을 뚫기 싫어서 처음부터 벽에 부착이 아닌 창턱에 세워 둿엇고 4개월 사용하면서 한번도 떨어진적도 없었다가 플랜너가 잘못 두셔서 가신 그다음날 떨어저서 사고가 발생햇습니다. 그후 회사에 반영을 하였지만 어떤 조치보다는 제가 직접 전화를 하지 않으면 아무도 연락을 주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봉합으로 인한 흉터, 정신적스트레스이며 흉터 치료에 대한 정신적스트레스, 비용스트레스로 인해 많이 불안한 상태입니다. 벌써 반영한지 3주가 됏고 회사직원의 부주의로 피해를 본 상황인데 조치커녕 매일 고객센터로 전화를 드리고 있어요. 어디로 반영을 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