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결제방법 변경 문의 및 서비스 문의
  • 작성자 김경환
  • 작성일 2024.10.21
  • 문의구분 기타문의

최근에 추가한 에어제닉은 자동이체 출금으로 등록해주신거 같은데요. 

기존에 납부하던 카드납부에 같이 묶어서 결제 변경 부탁드리려구요.

 

 

그리고, 소변기에 설치한 프레쉬제닉은 아무리 봐도 효과가 없는거같은데. 소변기 냄새도 그대로구요. 

그래서 해지할까 하고 유선문의드린 바 있는데요. 

 

효과가 없을때에도 위약금을 지불하고 해지해야하는지 궁금하네요. 

 

몇달째 사용중인데, 왜 달았는지 모르겠습니다. 케어가 전혀 안돼요. 

약품을 강하게 주입시켜주던가, 탈취에 대한 효과를 느낄 수 있게끔 조치좀 취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암모니아 냄새 때문에 탈취효과를 보려고 설치한것인데. 향도 거의 없구. 소변기 냄새는 여전한것 같아요.

에어제닉까지 추가해서 그나마 덜한것 같긴한데. 프레쉬제닉은 너무 불만족 스럽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 제품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제품은 먼저 기기상 이상이 있는지 점검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A/S점검을 접수하고 방문 관련해서 연락 드릴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에어제닉 결제 방법을 기존 결제하시는 국민카드로 변경처리해드렸습니다.
다만, 10월 에어제닉 비용 11,900원이 이미 자동이체 계좌로 청구가 들어간 상태입니다. 잔액이 있으시면 출금예정이며 변경된 국민카드로는 11월부터 청구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1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