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용중인 에어제닉V 서비스 해지 관련 문의
  • 작성자 권오승
  • 작성일 2024.09.10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센트비 담당자 권오승입니다.

 

저희 김해 사업장에서 사용중인 에어제닉 서비스를

코로나 시기 때 신청해서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크게 필요 없는 서비스 같아서 해지 문의드립니다.

 

해지하게 되면 위약금이나 기타 비용 발생하는 지 먼저 문의드립니다.

 

계약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220718-18513-0001 


감사합니다.

센트비 권오승 드림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서비스 해지를 고려하고 계시다니 매우 아쉽습니다.

의무사용기간 만료로 위약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당월 서비스 진행되어 월 비용까지 청구됩니다.
렌탈 상품으로 해약하실 경우 제품은 회수됩니다.

서비스 해약은 고객센터를 통해 계약자 본인 확인 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평일 11:30~14:30 시간에는 통화량이 많으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