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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렌탈 1.비데 2. UV파워공기살균기 듀얼케어 4개월 단위 서비스 점검 문의
  • 작성자 김현희
  • 작성일 2024.09.06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파주전기초자 회사 공장입니다.

 

24. 9. 6 13: 50분에 세스코 코디통해 9/9 방문하겠다고 연락을 받음

 

24.1~9월 매월 방문전 방문시마다 스트레스 너무 심합니다.

 

계약내용대로 오셔서 점검주기별 필터교체, 방문월마다  살균방향기,비데,공기살균기 계약일자 기준

점검주기가 다르나 코디분이 매번 우왕좌앙  세스코 점검내역을 고객에게 질문하고  고객에게 죄송하다하고

위치별 에어제닉, 공기살균기, 비데 위치찾기에 매우 어려움이 있음

 

공기살균기 최초가입일 기준 점검주기 4개월이나 임의로 일정 조정하고 우왕좌왕

정신이 너무 없고 머리가 너무 아픕니다.

 

세스코 포충등 담당하시는분은 내역과 정기점검 내용을

상세히 설명해주어  렌탈에 매우 만족을 하나

 

에어제닉,비데,공기살균기  필터 소모품 교체 시 마다 

업무적인것 외에 너무 정신사납게 우왕좌왕 점검이 제대로 됐는디

혼선이 매번 발생합니다. 23년 하반기부터 24.9월까지

 

계약담당분, 코디분

질문1.: 9/9 방문하여  살균방향기 주기변경 요청함...실제 코디분이 교체하는 주기로 변경 요청함

질문2. 방문전 계약설치일 기준  물품명 최초설치위치, 소모품교체내역 내역을 안내요함

질문3. 미안하다 죄송하다 그런말 절대하지 말고, 방문해서 코디가 이런이런 업무를 할예정 했다 설명요함

질문4. 코디 입퇴사가 자주 바뀌는데 고객에게 설명하지 말고, 변경전 변경후 코디 인수인계 요함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저희 세스코를 이용해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 이런 불편을 끼처드려 송구한 마음입니다.

고객님 말씀하신 사항을 관리 책임자에게 전달하고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4.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