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고객을 기만하는 영업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 작성자 박승관
  • 작성일 2024.07.08
  • 문의구분 회사문의

화가나서 글을 적습니다.  좋은 마음으로 코로나때 샾에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살균기를 설치 했습니다.이게 실제로 성능이 어던지는 모르나 마음의 위안을 준것은 사실이었고 그냥 아무 이유없이 사용해왔는데 몇달전 전화가와서 새로 기계가나왔다며 교체해주준다고해서 아무생각없이 그렇게 하라고 햇습니다.시간이 좀 지나고 코로나도 잠잠하고 세스코 방향제를 사용할까 생각되어 문의를 했습니다.살균기는 오래사용했고 기간도 됐을것 같은데 방향제를 설치하려고 살균기를 물어봤더니 새로운기계를 설치하면서 재계약이되어 있다고 합니다.기간이 다시 리셋팅 되었다고합니다.전화로  그런말 없었고 새로나온계가있으니 교체해드린다고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뒤로는 이런 꼼수를 벌인 겁니다.이건 고객을 기만하는행위이죠. 도장도 법인 도장이다보니 말하고 모르게 찍어간것 같습니다.

세스코 고객센타로 연락했더니 지국인지 지사인지 담당에게 연락오고 시간 질질 끌더니 계약서에 도장 찍혀 있다고 위약금 내라 합니다.나참 돈이 문제가 아니라 아직도 이럼 영업을 하는 사람이 있다니 그것도 세스코라는 곳에서 정말 실망입니다.그냥 똥 이라 생각 하고 피할까도 생각 했는데 이런건 알려야 할것같아서 글남깁니다.고객의 말을 듣고 처리할 생각이없으면 왜 명칭만 고객센터를 만들고 이리저리 담당이 전화합니까? 아무설명없이 얼렁뚱땅 새기계로 교체한다고 해놓고 뒤로는 기간연장하는 저급한 영업행위, 문제제기를 했더니 도장찍혀있다고 위약금내라고하는 업무처리,  세스코는  고객센터도 하지말고 반성하세요.

기가막혀서 당장 철거하라했습니다 이런행동하는 업체에게 몇년동안 관립를 줬는데 그냥 못이겨서 또 내고 싶지 않았습니다.위약금 나오면 따로 민원을 제기하던 고발을하던 해야겠습니다. 이상하죠,기만당한게  억울해서 좋은말로 문의 했더니 시간 끌고 돌아오는 대답이 위약금 내라니. 본인들의 잘목된 영업방식을 지적하는 계기로 삼아야지 도장찍혀있고 그직원 퇴사했다고 확인 안된다고 하는 쌍팔년도 일처리 ~~~~~~~

 

여러분도 잘확인하세요.전 이런 회사이제 믿음이 안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