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사절이고 메일이나 이곳에 답변 남겨주십시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제가 오래 서비스를 받고 있어 서로 인간적으로 불편할 수 있어 김철우 방문 기사님 교체해 주셨음 합니다.
두번째는 방문전 서비스 계획 그러니까 사전에 구체적인 서비스내용을 회사에서 메일 내지 문자 또는 여기에 알려주셨음 합니다.
이전에 주셨던 민트색 배수관 클리너는 주방 싱크대 설겆이 배수관에 써도 괜찮은 것인지도 답변남겨 주셨음 합니다.
오늘 12월 15일 김철우씨가 와서 연회원이라며 앞으로 28000원 청구할거라던데 계약내용과 다릅니다.
저는 연회원이 아니라 정기회원 23000원 계약하였고 계약서도 있습니다. 그뒤 1000원 올리더니 갑자기 연회원으로 둔갑을 시켜 28000원 청구하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겠습니다.
259000원 세이프로 2020년 2월 24일???과 2020년 5월 29일 세이프로 167000원 결제한 내역이 있고 이후 정기회원으로 23000원 결제된다고 계약서에도 있습니다만 갑자기 연회원이라며 28000원 청구하시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겠습니다.
얼마만에 비용을 올린다는 내용이 계약서에 없습니다만...비용청구에 관한 회사내규의 구체적인 기준을 이곳에 알려주셨음 합니다. 아니면 메일로 남겨주셔도 됩니다.
구체적인 이유 : 헌법에서 국민 알권리와 선택권을 보장하고 있듯이 거의 일년에 30만원 가까이 비용을 지불하고
어떤 서비스를 받는지 문서화된 정보가 없으니 기사님이 와서 제대로 하시고 가시는 건지 물론 기사님이 잘못했다는 것은 아닙니다만 혹시 주는 사은품이나 써야 할 물건을 다른데 파시는지 몰라도 저는 확인이 안되어 불편합니다.
거래라는게 제가 확인이 되도록 해주셔야 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무 것도 모르고 오는 기사님 하는대로 시키는 대로 하고 있으니 당사자로서 권리는 전혀 없고
돈은 제가 주는데 노예처럼 부림을 당하는 입장이라
사전 방문전 서비스 내용 (사은품 지급있다면 포함)하여 미리 알려주시고 소비자의 알권리 보장해 주셨음 합니다.
물론 방문기사님이 잘못했다는 건 아닙니다만 서로 불편한 포지션입니다.
제가 배수관 클리너 물어보니 이제 품절이라 서비스로 안준다고 하고 다른 서비스는 뭐가 있는지 안내를 못받아
그리고 서비스내용에 대해 물어보면 원래 비용보다 싸게 해준다고 하여 지금보다 훨씬 비싼 금액을 말씀하시는데
혹시 토단다고 기분나쁘다고 조폭처럼 불이익주시는 서비스를 주시는 것은 아닌지 불쾌합니다.
그리고 다녀갔다고 문자로 서비스 확인서가 오는데요 문자로 어떤 서비스를 할 계획인지 구체적으로 주는 사은품 포함 내용을 보내주시고 사후 평가 하도록 하는게 소비자 알권리나 선택권 보장하시는 것 같습니다만 왜냐하면 저는 제돈 거의 30만원씩 드리는 당사자입니다. 저는 방문기사님이 제대로 하고 가는 건지 알도리가 없습니다. 그리고 소비자한테 제대로 하고 갈거니 일방적으로 믿으라고 하시는 건 저한테 노예가 되라고 하시는 것으로 이해되어 저는 손해가 큽니다. 방문하시는 기사님 비위도 맞춰야 하고 기분나쁘면 마실갈 수도 있고 저는 모르니 아무말도 할 수가 없고 방문기사님 비위만 맞추는 건 저한테 희생을 강요하시는 듯해 소비자 권리도 보장해 주십시오.
그리고 홈피에 보니 아래와 같이 서비스컨설턴트가 비용 따로 정하고 계약하는데 왜 방문기사가 기분나쁘다고 비용올리니 마니 합니까?
세스코 가정집 해충방제 비용은 해충 종류, 서비스 면적, 방문주기 등에 따라 상이하므로 해충 전문가인 서비스 컨설턴트가 직접 방문하여 견적을 산출합니다.
답변일 2023.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