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세스코 영업용차랑, 영업사원 인성교육 요망
  • 작성자 김영완
  • 작성일 2023.11.28
  • 문의구분 기타문의

20231128 10:30경 49호5892 운전자 20-30대 남성

부산 서구 구덕교회 앞 회전교차로에서

세스코 영업용 차량이 도로교통법을 무시하고 회전차량이 있음에도 전혀 감속하지 않고 회전교차로에 진입함.

사고나기 직전까지 갔음.

 

위 사실을 증명하고자 이 글에 블랙박스 동영상을 첨부하려 하였으나 동영상 첨부가 되지 않습니다. 세스코 입장에서도 사실관계 파악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오니 동영상을 받아보실 이메일 알려주시면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통행 방법을 몰랐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다음 교차로에서 신호에 같이 걸려 창문을 내려보라고 하니

짙은 썬팅 넘어로 멀뚱멀뚱 쳐다보기만 함.

여기서 창문을 내려 사과만 했어도 경찰에 신고도 안하고 이 글도 쓸 생각이 없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주차장에 차를 주차해두고 세스코 차량이 들어간 곳에 방문했습니다.

여기 금방 세스코 볼트차량 운전한 사람 있냐고 하니 운전자말고 웬 아주머니 한분이 나오심.

무슨 일이냐고 묻길래 금방 운전을 잘못 해놓고 사과도 하지 않아서 화가 나서 방문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파티션 뒤에 있던 운전자가 머리만 대충 내밀고 입으로는 '죄송합니다'라고 하는데

그게 사과입니까? 모습도 안 비추고 표정은 썩은 상태에서 하는게 사과라고 하고 앉아있습니다.

 

해당 직원에 대한 운전교육, 인성교육을 실시해주십시오. 위에 말했듯이 본인의 잘못을 모르더라도 상대방이 대화를 하려고 시도했음에도 개무시한 댓가는 치뤄야 할 것입니다. 또한 해당 차량은 서대신동 더샵 아파트 상가에 주차를 했는데 상가 주차장에 일반 차량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분명 있음에도 불구하고 장애인 주차구역 앞에 이중주차를 하였습니다. 본인만 편하게끔 운전하고 주차하는 사람이라고 생각되는데 기업 얼굴에 똥칠하는 행위 좀 그만하게끔 교육시키십시오. 

 

안녕하세요. 고객님

 

남겨주신 차량 번호로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cesco1119@cesco.co.kr 로 동영상을 발송해 주시면 확인하고 메일 드리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