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케어십 관련 다시 질의 드립니다.
  • 작성자 김홍석
  • 작성일 2023.09.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2023년 8월말에 케어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질문을 드렸고 지점에서 따로 연락이 갈 수 있게 조치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따로 연락이 왔거나 내용에 대해 전달 받지 못했는데, 이것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 상품구매 2023년 4월

- 제품 : 공기살균기 센스미 구매(4개월 방문, 36개월 케어십포함)

- 현재 2023년 9월로써 4개월 방문 기준 날짜가 지났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불편 드린 점 사과 먼저 드립니다. 

확인하니  
최초 문의 당시 4개월 방문이나 12개월 방문으로 되어 일정이 확인되지 않아 수정 요청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4개월 방문으로 확인됩니다. 
첫 설치가 4월 21일로 첫 정기 방문이 8월에 진행되어야 하나 진행되지 못했고 9월 정기 방문 예정으로 확인됩니다.  
지역 담당자분이 연락드려 정확한 일정은 조율 하도록 접수하겠습니다. 
매년 정기 방문 일정은  4월, 8월, 12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불편 드림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