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케어십 관련 다시 질의 드립니다.
-
작성자
김홍석
-
작성일
2023.09.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안녕하세요.
2023년 8월말에 케어십 서비스와 관련하여 질문을 드렸고 지점에서 따로 연락이 갈 수 있게 조치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따로 연락이 왔거나 내용에 대해 전달 받지 못했는데, 이것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
- 상품구매 2023년 4월
- 제품 : 공기살균기 센스미 구매(4개월 방문, 36개월 케어십포함)
- 현재 2023년 9월로써 4개월 방문 기준 날짜가 지났음.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불편 드린 점 사과 먼저 드립니다.
확인하니
최초 문의 당시 4개월 방문이나 12개월 방문으로 되어 일정이 확인되지 않아 수정 요청 진행했습니다. 현재는 4개월 방문으로 확인됩니다.
첫 설치가 4월 21일로 첫 정기 방문이 8월에 진행되어야 하나 진행되지 못했고 9월 정기 방문 예정으로 확인됩니다.
지역 담당자분이 연락드려 정확한 일정은 조율 하도록 접수하겠습니다.
매년 정기 방문 일정은 4월, 8월, 12월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불편 드림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