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이용하다가
해지한고객입니다
솔직히 어떤걸서비스해주시는지
잘모르겠더라구요..
바퀴나 개미. 이런대표벌레가
많이 나오는매장이아닌이상은
..
저희매장은
여름초파리나
유입된 벌레
아니면 쌀벌레조금 보이는정도였는데
초파리 이런건 해결도안되구
배수관 클리너 직접 사다가
한번씩 청소하라는 얘기만해주시니..어휴
그건 그렇다치고
제가 해지하게된 또다른이유는
기사님이 서비스 너무별로였어요;;
오시자마자 할일만하고가시면될것이지
오븐문을 열어준다고하질않나
설거지 있으면 수체구멍에
약품도 안뿌리시고 가시고
수체구멍 만지는것도 더럽다는듯하시구~~
글고 제가 가벽이 되어있고 주방이 분리된형태인데
사무실쪽은 아예 보시지도않는듯보였구요
제 사업. 구조상
손님이 오시는시간피해서 말씀드리고예약잡았는데도
기본15분씩 늦어서 손님대면하시구~~
손님 있으니 당황하셨는지 서비스도제대로 안하고 가시더라구요,
오셨으면 일만열심히 하고가셨음좋겠고
약속시간제발 지켜주셨음좋겠네요
솔직히 해지하면서 다말씀드리고싶었는데
멤버스떼러 오면서 마주칠거같아서 불쾌해질까봐
미리말씀 못드렸어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우선 세스코 서비스 이용에 만족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정보로 최근 해약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관리받으셨던 곳의 상호 및 주소를 남겨주시면
담당지사와 관련 부서로 전달하여 전반적인 프로세스와 담당자 교육에 대한 부분도
점검 및 확인하여 보완 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고 개선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