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지난 문의 회신 여부 확인 요청
  • 작성자 김진하
  • 작성일 2023.06.21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지난 서비스 관련 문의드렸는데 회신이 오지 않아서 재작성 드립니다.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 27번길 3 지하 알라딘중고서점 에어제닉 6대 사용중입니다.

 

향이 약 일주일 간 나오지 않았던 건에 대한 세스코 측의 대처에 대해 문의 했었습니다.

 

매니저는 전화만 하면 고객센터 쪽으로 연락하라고만 하던데 이 건에 대한 회신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세스코 서비스 이용이 불 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셨던 내용은 지국 관리 부서로 접수되었습니다.

문의 및 요청하셨던 내용 관리 부서에서 확인하고 담당 지국 관리자분을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불편한 점은 언제든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세스코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3.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