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북구 만덕대로27번길 3 지하 1층 알라딘 중고서점, 에어제닉 6대 사용중입니다.
제목대로 향 교체 시기를 놓치고, 이에 대한 업체의 대처에 대해 문의 및 대책을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방문해서 향 교체해주신 분은 끝내 앞으로의 대처에 대한 방안을 주시지 않으셨습니다.
ㅇ 상황
1. 5월 5일 최초 설치 후 약 6월 10일 경부터 분사가 안되는 기기 발생.
2. 6월 14일 본인이 고객센터 통해 요청.
3. 6월 16일 교체.
4. 약 6 - 7일 간 향 분사 없었음.
ㅇ 세스코 측 대처
1. 담당 매니저(김지승) 문의 시 고객센터로 연락하라고만 함.
2. 교체 담당 직원에게 연락와서 먼저 시향 준비해주겠다고 얘기했으나 결국 시향 준비도 해오지 않음.
3. 교체 담당 직원에게 미리 연락이라도 주셔야 되는거 아니냐하니 담당 직원이 한 말
(1) 사람이 적다.
(2) 사무소가 어디어디 담당해서 힘들다.
(3) 재고가 없다.
(4) 이 향은 잘 안쓰는 향이다, 다른 향 하는건 어떠냐.(시향 준비도 안해옴)
(5) 시향은 해봐도 별 의미가 없다.(본인이 먼저 시향 준비 해준다고 했음)
(6) 이거 한다고 냄새 제거가 되지 않는다.
(7) 설치 날도 5월 1일 - 5월 31일로 기록되어 있어 교체 시기 정확히 모른다.
(8) 앞으로 언제 오겠다는 확답도 주지 않고 계속 향이 어떻냐는 등의 다른 얘기만 함.
ㅇ 문의 및 요구 사항
1. 매니저는 계약까지만 하고 뒤의 문의나 처리에 대해서는 더이상 의무사항이 없는지.
2. 향 분사가 1달이면 끝인데 왜 설치 날짜와 교체 날짜가 정확히 지켜지지 않았는지.
3. 향을 사용하지 못한 6, 7일 가량은 비용에서 제외해주거나 다른 보상 방안이 있는지.
4. 앞으로 매월 며칠에 맞춰서 오겠다는 약속을 해줄 수 있는지.
5. 고객 센터에서는 담당 지국에 전달하겠다 외 본사 차원에서 가능한 대책 및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