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가정집
-
작성자
조윤연
-
작성일
2020.02.09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결제수단 변경하고 싶습니다.
현재 계약자 본인 계좌자동이체로 되어있는데
배우자 계좌에서 자동이체 되는것으로 바꿀 수 있을까요 ???
안녕하세요.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입니다.
오늘 고객센터를 통해 배우자분의 계좌로 변경되었습니다.
변경된 계좌에서 1월 정기비용 출금되었으며,
2월부터는 매월 27일 출금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