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완전 박멸과 금액 문의입니다.
  • 작성자 윤유정
  • 작성일 2019.12.1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17평(실평 12평)의 방 2개 구조, 24층 중 24층에 위치한 아파트입니다.


2019.11.5에 이사오면서 싱크대, 신발장만 두고 올수리 후 가구도 모두 새로 구입해 입주청소 후 이사하였는데요.

제가 성격이 깔끔한 편이라 머리카락도 테이프로 떼고 다니고 매일 청소를 하며, 화장실은 목욕할 때를 제외하곤 건식으로 사용합니다.

2019.12.10 8:00에 화장실 벽에서 느리게 기어가는 중간 크기의 독일바퀴벌레를 발견하여 에프킬라로 죽이고 변기에 내려보냈는데요.

2019.12.19 23:00에 옷방 벽에서 느리게 기어가는 중간 크기의 독일바퀴벌레를 또 발견하여 에프킬라로 죽였습니다.

이 놈이 죽을 때 보니 알집을 뱉고 죽었던데요.

인터넷 쳐보니 독일바퀴벌레가 알집을 품은 경우, 위험하다고 해서 문의해봅니다.

11월에는 전혀 보이지 않다가 12월에 10일 간격으로 2마리가 출연하였는데 이게 환경이 바뀌어 살지 못해 바퀴가 나오는 건가요?

해당 평수의 경우, 견적이 어떻게 되며, 완전 박멸은 가능한건가요?

한두 마리 목격된 거라면 주변에서 혹은 외부 물품 반입 시 유입되거나 틈새로 침입되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히 확인을 하고자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는

바퀴끈끈이를 활용하는 것인데, 바퀴끈끈이를 해충이 목격된 장소, 주방 지역 등 

실내 곳곳에 설치해 해충의 추가 포획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정 기간 설치하였는데도 포획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위치를 바꿔 보는 것도 방법이며,

그래도 포획이 안될 경우, 단순 침입이라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동일한 개체가 다수가 목격된다면  아래와 같이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바퀴끈끈이, 먹이약제를 사용해 제어하는 것도 방법이지만 

바퀴 방제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음식물, 물, 서식처에 대한 집중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공청소기를 이용한 깔끔한 청소와 싱크대, 창고 등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 있는 곳을 점검하여

바퀴가 대량 서식하고 있는 곳이 있는지 점검하셔야 하며, 음식물은 항상 냉장보관을 하시고,

음식물쓰레기 역시 밀폐된 상태로 보관하거나 즉시 외부로 배출하는 방법을 사용해

먹이원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출입문 틈새나 천정 틈새, 환기구 틈새 등도 밀폐도를 높이는 조치를 하는 것이 좋고요.

 

바퀴벌레는 외부에서도 침입하지만 택배물품 등 외부에서 반입되는 물품에 의해서도 침입하니

항상 관리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세스코 서비스는 해충 전문가가 방문하여 고객님댁 상황에 맞게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방문시 문제되는 해충에 따라 관리가능 여부 및 견적상담 진행해드리며

해충의 종류와 면적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독일바퀴 비용에 대해 안내드리면

11평~30평 초기 1,2차 2회 관리받으시는 비용은 199,000원입니다.

 

이후 유입되는 독일바퀴가 실내에서 번식하지 않도록 정기관리 신청 가능하며

매월 27,000원씩 결제해주시면 4개월마다 정기방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초기 2회 관리와 정기1회 관리를 진행하는 세이프 상품을 진행하실 경우

초기 2차 관리 후 세스케어 제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방문상담 가능하시니 고객센터 1588-1119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