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 벌레가 쥐며느리 맞는지,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 작성자 이가영
  • 작성일 2016.11.0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20161030_172949-1.jpg
 
 
길이는 6-7mm 정도 되구요 전에 싱크대가 고장나 물이 샜었는데 그 이후로 장판사이로 실같은 벌레나 검은깨 정도의 크기와 모양의
단단한 벌레가 자꾸 기어나와 장판을 뒤집어보니 물이 틈에 조금 고여있더군요. 그래서 락스를 부어 닦아내고
주변에 보이는 벌레를 잡은 뒤 완전히 말려서 덮어뒀어요. 그이후론 실같은 벌레는 안보였고 검은깨 비슷한 조그만 벌레는 아주 가끔 보였습니다.
(참고로 단단하고 작아서 그냥 눌러선 잘 안죽어서 손톱으로 눌러야하더라구요...)
근데 어느순간부터 위 사진의 벌레가 자꾸 어디선가 기어나오더라구요 (주로 벽에서 많이 보여요)
 닦아낸 부분 말고도 다른부분에 물이 고여있는건지 아니면 치웠던 부분에서 나온 벌레가 다른 곳으로 가서 숨어사는건지
최근에는 검은깨 비슷한 벌레는 잘 안보이는데요 저 벌레가 자주 보여서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이되네요
집에 가구가 많아 장판을 전부 뒤집어 볼수도 없고, 일단 보이는 곳이나 뒤집어보는게 가능한 부분을 확인해보니 고인물같은것은 없는 상태입니다.
인터넷에서는 저 사진을 보고 쥐며느리라고 하는데 딱히 해충약같은게 없는 것 같더군요...
저 벌레가 뭔지 잡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방역이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등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약제는 보행해충용 에어졸, 쉽게 말해 바퀴벌레용을 구입해 장판을 걷어 처리하면 되고요.

 

가장 좋은 것은 습도를 낮추는 겁니다만

 

현재 더 낮추기는 어려울 겁니다. ^^;

 

 

물이 샌 것과 달리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틈새 등을 통해 침입하는 것이 수 있습니다.

 

갈라진 틈새 같은 것이 보이면 백시멘트, 실리콘 등을 구입해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바퀴끈끈이를 많이 보이는 곳이 설치해 놓으면 포획에 도움이 될 겁니다.

 

 

답변일 2016.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