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퐁퐁이 효과가 있나요?
  • 작성자 김진혁
  • 작성일 2015.01.09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바퀴로 추정되는 것들이 거기다 새끼로 보이는 놈들이3마리나 출현해서요.

아마 원래 부터 울집에 둥지틀고 살았던 모양인데요. 아마 출현 당시 먹고 귀찮아서 치우지 않은 저녁식사상 때문에 나온거 같아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엔하위키에서(역시 엔하위키는 최고 DA★ZE!!!) 바퀴는 퐁퐁으로 알까지 털어버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겠습니다.

 

1.퐁퐁이 진짜로 효과가 있나요?

 

2.퐁퐁이 세제브렌드인 퐁퐁만 되는 건가요. 아님 퐁퐁을 포함한 세제류 전부가 되는 건가요?

 

3.만약 효과 가 있다면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 잘 기어다니는 곳에다가 뿌려두면 되나요? 아님 샤샤샤샤샥하고 지나다닐때 힣ㅎ힣힣ㅎ히히히히히힣힣ㅎ히히 퐁퐁 발싸!!!!!하고 해야하나요?

 

4.마지막으로 벌래따윈 "무다무다다!!!!"하는 친구에게 물어봤는데 바퀴는 단백질 덩어리라면서 먹으라는데 진짜로 먹을수 있나요?

 

믿고 여쭤보는 세스코느님 어허어엉허허엉허엏어한아어엉 ㅠㅠ 살려ㅈ세여 ㅠㅠ

 

 


 

 

1. 사람이 코나 입으로 숨을 쉬는 것과 달리 곤충은 기문이라는 기관을 통해 호흡을 하는데

 

  세제의 거품으로 곤충의 기문을 막아버리면 숨을 쉬지 못해 죽게 되는 겁니다.

 

  다만, 이들이 세제에 묻었을 때 그냥 숨이 막혀 죽을 때까지 그냥 있을까요? ^^;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모든 종류의 세제가 다 가능합니다.

 

 

3. 1번 답글로 대체합니다.

 

 

4. 우리가 흔히 접하는 미국바퀴, 일본바퀴, 먹바퀴, 독일바퀴가 아닌

 

  자연상태에서 존재하는 바퀴벌레들은 취식이 가능한 종류가 있으며, 실제 외국에서는 먹기도 합니다.

 

  곤충 자원은 향후 미래 식량이 될 겁니다. *^^*

 

 

 

답변일 2015.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