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끝나가서도 저는 여전히 왕모기와 각종벌레들에게 시달리고있습니다.
환기때문에 베란다 창문열고싶어도 가끔 벌레때문에 무섭기도합니다.
다른구멍 배수구같은건 다 막았고 남은건 사진에 보이는 베란다창문과 방충망틀 사이부분입니다.
그런데 이부분은 뭘로 막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해결방법좀 말해주세요 ㅜㅜ
세스코멤버스인 저희가게가 차라리 벌레가 더 적게들어오네요ㅜㅜ

창문이 닫아 두면 벌레가 침입하지 않아야 하는데,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틈새가 있어 침입 할 수 있습니다. ㅡㅡ^
<창틀과 창문의 틈새 모식도>
창문, 창틀 화살표가 있는 방향이 외부라 치면, 벌레가 틈새를 기어서 들어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겁니다.
방충망을 설치해도 역시 떠 있는 구조이며, 문을 아주 잘 닫아 두어도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틈새가 있기 마련이지요.
창문/창틀의 종류에 따라 위 틈새를 보완하기 위한 브러시가 부착되어 있는 것이 있지만
이 틈새에 문풍지를 추가로 덧대어 틈새를 최소화 한다면 곤충류의 침입 차단에 효과가 좋을 겁니다.
답변일 2014.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