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에서 쥐, 바퀴, 개미, 집먼지진드기, 흡혈진드기, 먼지다듬이 관리가 가능합니다.
그 외 다른 기타해충이나 비래해충에 대해서는 개인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참깨와 같이 생긴 것은 바로 초파리의 번데기 입니다.
1차 처리시 살아남은 것이 있었거나, 그 이후 또 다시 침입한 초파리가 번식한 것으로 보시면 됩니다.
지금 발생한 번데기와 유충을 최대한 제거하셔야 향후 발생하는 초파리 성충을 보지 않을 수 있으니 쓰레기는 외부로 폐기하고 쓰레기통 내외부를 중성세제를 이용해 잘 닦으세요.
그리고 에어졸이 있을 경우에는 쓰레기통이 놓였던 장소 주위에 약제를 살포해두면 추가발생을 막을 수 있을 겁니다.
앞으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점점 줄어 아예 보이지 않게 되겠지만 초파리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는 방법으로는 음식물 쓰레기 봉지는 항상 상단을 묶어 밀봉 수준이 되도록 해
냄새가 외부로 발산되지 않도록 해 초파리 유인을 최소화 하시고, 가급적 그날 그 날 폐기하시기 바랍니다.
쓰레기통의 경우 내용물만 버리고 내부는 잘 씻지 않고 사용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남은 유기물에 유인되어 날라 들어올 수 있으며, 쓰레기 자체에 당도가 있는 물질이 묻어 있는 경우에도 초파리가 유인됩니다.
따라서 쓰레기통도 자주 세척을 하셔야 하며, 쓰레기통은 뚜껑이 있는 것을 사용해, 항상 닫혀 있어야 초파리의 유인 및 발생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초파리가 침입하지 않도록 방충망은 항시 사용하고, 출입문을 여닫을 때는 아주 신속히 해, 외부에서의 침입 자체를 차단할 수 있도록 하세요~!
답변일 2014.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