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결재카드가 변경되었어요
  • 작성자 이지원
  • 작성일 2013.01.05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정기 납부되고 있는 카드 유효기간이 만료되어 정보변경을 하려 했는데 홈페이지에서는 변경메뉴를 못찾았어요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이지원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전화상담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1588-1119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답변일 2013.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