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어제 한 놈을 처리했어요~
  • 작성자 전형식
  • 작성일 2012.12.1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어제 밤 한 놈을 처리했습니다.

이놈 바퀴맞죠....그런거죠....

바퀴 맞다고 해주세요....

 

 

 

매우 잘 하셨습니다. 

 

성충 암컷, 그것도 알집을 매달고 있는 개체를 죽였으니 지금 당장으로는 40마리

 

향후 1년간 1만으로 불어날 수 있는 여지를 차단하였습니다. *^^*

 

 

성충 암컷이 돌아 다닐 정도면, 서식 밀도가 상당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리 정돈을 통한 서식/은신처 제거, 청소를 통한 물/먹이원 차단 등의 물리적 보완에 노력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바퀴 끈끈이도 설치해 이동 중인 개체를 포획하는 것도 고려해야 하고요....

 

 

바퀴벌레 맞으니까 세스코의 서비스를 통해 일망타진하는 것은 어떨까요? 

 

 

 

 

참...흔적을 보아 그냥 손으로 내리친 것 같은데 맞나요? ^^;

 

 

 

답변일 201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