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바퀴로 피해 받고 있는건, 제 지인인데요 .
우리나라 최고 바퀴 업체는 다름 아닌 세스코 ..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스코 역시 만능은 아니 듯, 바퀴라는 벌레들은 사람의 힘으로 완전히 제어하진 못하는가 보더라구요.
제 지인이 바퀴때문에 너무 고생하는데, 세스코 멤버쉽 가입한지 한 4달정도 된 거 같아요.
보통 3개월이면 바퀴가 줄어드는게 눈에 띄고 4~5개월이면 거의 보이지 않을 꺼라고 하는데,
이제 5개월이 다 되도록 관리 받고 있는데 단 한번도 줄어들었다고 생각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는 정말 어마어마하게 바퀴가 많은건가요?
저도 , 그 집을 몇 번 방문해 보면 느끼는 거지만, 정말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
세스코에서 제공하는 트랩. 보통은 어떤 바퀴가 서식하는지 잡아서 채취할때 사용한다고 하는데,
그 지인 집에는 15개 이상의 트랩에 모두 바퀴가 빼득이 차있습니다.
크기는 완전 크진 않고 .손가락 한마디정도 .?
아주 작은 새끼 바퀴까지 보인거 보면, 이미 암컷이 알을 낳았나 보더군요 .
세스코 측에서도 최선을 다 해주시는건 압니다만 ..
이대로 , 손 놓고 보고 있어야 하는걸까요?
ps : 세스코 측에서 최후의 방법으로 살충을 하자고 했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봐도 바퀴벌레 살충한다는 이야기에 대한 글은 없고,
진드기.. 만 보이던데, 혹시 진드기 살충이랑 같은 약인건가요?
정확히 살충은 뭐고 , 어떤 효과가 있으며, 그것 마저 통하지 않으면 . 정말 손 놓고 보는 수 밖에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지인분께서 세스코의 관리를 받고 계심에도 바퀴가 지속적으로 보여 많이 걱정되고 고생스러우시리라 생각됩니다.
세스코의 관리를 받으시면 보통 가정집의 경우 2번의 집중관리로 대부분 퇴치가 가능합니다만..
오래된 건물이나 아파트 자체적으로 문제가 많은 경우 또는 내부에 바퀴의 서식밀도가 높은 경우,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한 경우에는 100% 퇴치가 어려울 수 있거나 퇴치기간이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설치해 놓은 트랩에 바퀴가 가득하다면 서식밀도가 상당히 높을 것으로 생각되는데요..
담당 SC가 말씀하신 살충이라는것이.. 분무 형태의 작업으로 짐작이 됩니다만..
고객님댁의 정보가 확인되지 않기때문에 정확한 설명은 어럽습니다.
담당 SC 에게 문의 하시면 해당 작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으실것입니다.
많이 걱정 스러우시겠지만 ...
시간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퇴치 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