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맨 답변은 한 사람이 정해져있나요?
만약 그게 맞다면... 어제 제가 질문했었 을 때
세스코 답변은 세스코 게시판에 치시라는게 아니라 네이버나 다음에 쳐보시라는 거였어요!
백치미 까지 갖췄네...
세스코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매력있었나?
답변을 하는 사람은 부서 별로 있습니다. ^^;
김채현님 어제 질문에 답변한 사람은 저고요...
게시판이라고 해서 네이버 검색게시판이라고 규정되어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ㅡㅡ;
나이가 들어서 예전만큼 잘 생겼다란 말을 듣지는 못하지만,
"미(美)"자가 들어가는 말은 오랜 만에 들어보네요.
白癡美의 사전적 의미는 지능이 낮은 듯하고, 단순한 표정을 지닌 사람이 풍기는 아름다움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 그래도 IQ 3자리입니다. ^^;
중학교 때 측정한 수치가 133인데,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수치지요? *^^*
답변일 201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