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어제 질문했던 사람인데요
  • 작성자 김채현
  • 작성일 2012.12.13
  • 문의구분 기타문의

 세스코맨 답변은 한 사람이 정해져있나요?

 

만약 그게 맞다면... 어제 제가 질문했었 을 때 

 

세스코 답변은 세스코 게시판에 치시라는게 아니라 네이버나 다음에 쳐보시라는 거였어요!

 

백치미 까지 갖췄네...

 

세스코씨는 언제부터 그렇게 매력있었나?

 

 

 

답변을 하는 사람은 부서 별로 있습니다. ^^;

 

김채현님 어제 질문에 답변한 사람은 저고요...

 

게시판이라고 해서 네이버 검색게시판이라고 규정되어 있는 것은 아니잖아요. ㅡㅡ;

 

 

나이가 들어서 예전만큼 잘 생겼다란 말을 듣지는 못하지만,

 

"미(美)"자가 들어가는 말은 오랜 만에 들어보네요.

  

癡美의 사전적 의미는 지능이 낮은 듯하고, 단순한 표정을 지닌 사람이 풍기는 아름다움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 그래도 IQ 3자리입니다. ^^;

 

중학교 때 측정한 수치가 133인데,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수치지요? *^^*

 

 

 

답변일 2012.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