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문의 드립니다..;;;;
  • 작성자 김해동
  • 작성일 2012.12.03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신티크 라는 고급형 액정 타블렛 기계에

개미집이 생긴 것을 방금 확인했습니다..;;

 

기계를 3개월만에 재설치 하려고 보니

개미가 바글바글 알을 물고 나오길래 급한대로 에프킬라를 써서 죽이고

케이스를 열어보니 기계 전체에 개미집과 알이 생겨있더군요..ㅠㅠ

 

기계 속에 생긴 개미집은 어떻게 치워야 하나요.. 달라 붙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고

휴지나 걸레로 닦기엔 기계가 너무 복잡합니다..

 

아직 설치가 다 되지 않은 상태라 기계가 켜지는지도 확인을 해볼 수 없었는데

어떻게 청소를 해줘야 할지..

기계속에 생긴 개미집이 하이테크형 기계를 고장낼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120만원짜리 기계라 걱정이 되네요.. 

 

 

 

고가 장비는 함부로 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ㅡㅡ^

 

그리고 지금 상황은 저희보다는 와콤 A/S 고객지원센터 (02-577-3894)로 문의해 분해 및 내부 청소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민감한 장비의 경우 티끌에도 오작동하니까요...ㅡㅡ;

 

제품이 문제 없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참, 집에 개미가 서식 중인 것 같은데, 제품 A/S 받은 후 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세스코의 서비스를 통해 근본적인 문제해결을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답변일 2012.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