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부천역 쉐보래차량스파크가 번호는 94 까지만 말해주께 니들이세콤이야 사람목숨보다 바퀴벌래잡느게더중요하냐 그좁은골목에서 속도를 개념있게내자 바퀴벌래 한가정에 1000만마리 나온거아니면
부천역 이마트 남부입구였다
김진욱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먼저 세스코 직원의 잘못된 행동으로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어린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세스코에서는 전국적으로 수십개의 지사와 수백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교육받은 대로 잘 시행하지 못한 관할 지사, 서비스 컨설턴트, 그리고 잘 하고 있는지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교육담당부서 등 아직 부족함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세스코의 차량을 운전하는 운전자야 말로 세스코를 대표하는 얼굴인데 이러한 일이 발생하게 되어 매우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이후 해당 직원뿐 아니라 전 세스코 직원을 대상으로 해서 강화된 교육을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또한 고객님의 관심어린 질책으로 인해 한발 더 발전하는 세스코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너그러운 용서를 구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스코에 대하여 애정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고 잘못한 것은 언제든지 꾸짖어 주시기 부탁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항상 깃들기를 바라며 하시는 모든 일이 잘 이루어 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답변일 2012.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