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결제관련
  • 작성자 지소연
  • 작성일 2012.10.08
  • 문의구분 서비스 및 비용 문의

매달 자동이체로 돈이빠져나가는데요 이번달 신용카드로 결재하는데 수신거부됐던데;;
저는 거부한적 없거든요;; 혹시 그이후 결재 하였나요?
확인하시고 다시결제시도해 보세요

 

지소연 고객님, 안녕하세요.

세스코입니다.

 

문의하신 사항은 전화상담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1588-1119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2.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