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애인이아닌 애매한여자 생일선물
  • 작성자 김기웅
  • 작성일 2012.09.2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애인은 아닌데 여자분 생일인데 선물을 사줘야하나요??ㅋ

사줭한다면 어떤게좋을까요??

 

 

 

애인은 아니지만 평소 좀 가까운 사이라면 뭔가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이 있을 텐데 눈치 못 채셨나요? ^^;

 

아니면 돌려서 물어봐도 되고, 주변에 그 여자분하고 친한 사람에게 정보를 얻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왕 사주는 거 마음에 드는 것으로 주는 것이 좋잖아요. ^^

 

 

 

단, 조심할 것은 오해할 만한 선물을 준비하면 안 주느니만 못하게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일 2012.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