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은 아닌데 여자분 생일인데 선물을 사줘야하나요??ㅋ
사줭한다면 어떤게좋을까요??
애인은 아니지만 평소 좀 가까운 사이라면 뭔가 가지고 싶어 하는 것이 있을 텐데 눈치 못 채셨나요? ^^;
아니면 돌려서 물어봐도 되고, 주변에 그 여자분하고 친한 사람에게 정보를 얻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왕 사주는 거 마음에 드는 것으로 주는 것이 좋잖아요. ^^
단, 조심할 것은 오해할 만한 선물을 준비하면 안 주느니만 못하게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일 2012.0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