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거 바퀴벌레인가요?ㅠㅠ
  • 작성자 김혜린
  • 작성일 2012.09.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이건 제가 본건 아니고 인터넷 검색해보니까 제가 본거랑 젤 비슷하길래 올려봐요ㅠㅠ

 

이게 제가 잡은건데 바퀴벌레인가요?ㅠㅠㅠㅠㅠ제발아니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단 사진은 비슷한 거 골랐다고 하셨지요?

 

다행히 바퀴벌레는 절대 아닙니다. 딱정벌레나 먼지벌레에 속하는 종류 같네요.

 

일단 이 곤충이 냄새가 나는 액체를 분비하기 때문에 휴지를 이용해 포획한 것은 잘한거고요,

 

사진을 촬영했으니 아마도 밖에 내 던저졌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

 

 

불빛에 유인되어 주변에 날아 왔다가 틈새를 통해 침입했을 경우가 높습니다.

 

따라서 틈새 관리에 노력만 하신다면 충분히 추가 침입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답변일 201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