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무슨나방인가요 ?
  • 작성자 안호준
  • 작성일 2012.09.04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장마끝나고 갑자기  나타난 나방은 무슨나방인가요 ?

  일반 파리, 모기 약으로는 효과가 없는데....

  퇴치방법은요 ?

 

 

 

 

종에 따라 다르지만 나방의 출현 시기가 보통 6~9월이라 장마 끝나고 보이는 나방은 아주 많습니다. ㅡㅡ^

 

나비나 나방의 경우 날개를 덮고 있는 가루(인분, 鱗粉, scale) 때문에 약제를 처리하더라도

 

체내까지 침투하지 못하거나 시간이 오래 소요됩니다.

 

따라서 나방 목격 시에는 앉아서 쉴 때까지 가만히 기다리다가 파리채 등으로 때려 잡는 것이 더 빠릅니다.

 

(에어졸의 사용은 어디로 날아 갈 지 종잡을 수 없게 만듭니다. ㅡㅡ^)

 

 

침입 경로는 보통 출입문 개방 시, 창문 틈새, 보일러 연통 틈새, 환풍기 등으로 가능하며

 

유인조차 최소화 하고자 한다면 나방이 불 빛에 유인되는 습성을 역으로 이용해

 

조명 사용을 최소화 하거나, 주변 보다 어둡게 조도를 낮추면 됩니다.

 

 

 

답변일 2012.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