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군용 24인용 텐트를 혼자서 칠 수 있을까요?
  • 작성자 이희태
  • 작성일 2012.08.31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세요.

SLR클럽이라는 사이트에 Lv7.벌레 라는 닉네임을 가진 회원이

 

군용 24인용 텐트를 혼자서 칠수 있다는데..

과연 이걸 혼자 친다는게 가능할까요?

 

 

벌레쪽은 세스코가 빠삭하니까 세스코에 여쭤봅니다.

 

수고하세요.

 

 

 

아직 군대에 다녀오지 않은 것 같은데,

 

 

다녀 온 후 다시 글을 올려 보라고 하세요~! ㅡㅡ^

 

 

 

답변일 201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