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말에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입니다
신혼집으로 조그마한 빌라를 하나 계약했는데요
전에 살던분이 이사를 나간 후 상태를 보러 가보니 바퀴벌레가 여기저기 기어다니고 있네요 ㄷㄷ
그래서 일단 세스코 서비스를 받아보려고 견적요청은 넣어 놓았는데요
실제 방제작업을 할 시기를 언제로 잡아야할지 고민이라서 문의 드립니다
신혼집이라서 도배,장판을 새로 할 예정이구요
입주청소 업체에 의뢰해서 청소도 한번 싹 할건데요
세스코 방제작업은 언제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방제작업으로 인해 벽지나 장판에 얼룩같은게 생긴다면 도배, 장판을 나중에 하는게 좋을 거같기도 해서요...
바퀴벌레 제어를 위해 약제를 뿌리거나 살포한다면 벽지 등에 얼룩이 생길 수 있으나
먹이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얼룩에 대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언제 서비스를 받든 아무 상관이 없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도배, 장판을 하더라도 싱크대 등 예전 그대로 남아 있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바퀴벌레가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장 좋은 것은 (금전과 시간 여유가 된다면)
도배, 장판 하기 최소 일주일 전에 1차 서비스를 통해 현재 서식 중인 바퀴벌레를 제어하고,
이사 후 2차 서비스를 통해 나머지 소수 잔당을 완벽하게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 입주 청소 맡기실 거면 싱크대 구석 구석
그리고 하단부 가림판까지 개방하여 깨끗이 청소해 달라고 하세요~! *^^*
답변일 2012.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