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잡았다! 요놈!!
  • 작성자 윤홍석
  • 작성일 2012.08.1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저번에 빨간 벌레는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게 정체를 알아내지 못했는데.. 

잡았다 이놈!!

 

이번엔 산채로 잡아서 접사 렌즈까지 준비하고

MP3 조명까지 풀가동 했습니다

다리가 꿈틀꿈틀 하는 걸....산채로 촬영했습니다 

이놈...구워먹겠다 이놈...

 

세스코맨~~~ 이 놈 뭐하는 놈인가유??

왜 생기구 뭘해야 없어질까유?? 

 


 

 

 

정확한 관찰은 불가능 하지만 사진 상으로 볼 때, 유령거미과의 한 종류(집유령거미?)로 사료됩니다.

 

거미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거미의 서식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먹이원입니다.

 

미소곤충의 존재유무도 확인해 봐야겠지만 우선 거미를 제어하기 위해서는 약제처리를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거미는 살충제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어떠한 약제를 사용하더라도 쉽게 잡을 수 있으며,

 

거미줄이 쳐진 곳이라면 거미줄을 걷어내고, 그 주변까지 약제를 처리해야 알까지 없앨 수 있습니다.

 

상자나 박스류 역시 추가 점검을 통해 은신하고 있는 개체에 대한 제어가 필요합니다.

 

 

최종 단계에서 점검할 것은 충분한 조치를 취했는데도 지속적으로 보인다면

 

외부에서 침입하는 경우로 보고 침입이 예상되는 틈새나 경로에

 

실리콘, 가림판, 문풍지 등을 활용해 보완하셔야 합니다.

 

 

 

답변일 2012.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