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잘하는것과 하고싶은것.....
  • 작성자 조영선
  • 작성일 2012.08.05
  • 문의구분 기타문의

잘하는게 있습니다.

남들은 못하는 일이고 저를 부러워 합니다(연봉이나 시간등이요)....그런데 이 일이 즐겁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건 있는데 제가 잘 안되요.....6번을 시험을 봤는데도 이 시험만 떨어집니다.

7전 8기라는데 더 해볼까요? 될때까지 해볼까요?

세스코님 도와주세요^^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즐겁지 않아 하고 싶은 일을 해보고자 한다면 현재 아주 좋은 상황이네요.

 

급여도 높고 시간도 넉넉하다고 하셨잖아요.

 

7전 8기가 뭡니까~! 

 

이를 최대한 이용해 될 때까지 도전하세요~!

 

 

단, 현재 몸 담고 있는 회사에 티는 안 나게 해야 합니다. *^^*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답변일 201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