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는게 있습니다.
남들은 못하는 일이고 저를 부러워 합니다(연봉이나 시간등이요)....그런데 이 일이 즐겁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건 있는데 제가 잘 안되요.....6번을 시험을 봤는데도 이 시험만 떨어집니다.
7전 8기라는데 더 해볼까요? 될때까지 해볼까요?
세스코님 도와주세요^^
어떤 일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즐겁지 않아 하고 싶은 일을 해보고자 한다면 현재 아주 좋은 상황이네요.
급여도 높고 시간도 넉넉하다고 하셨잖아요.
7전 8기가 뭡니까~!
이를 최대한 이용해 될 때까지 도전하세요~!
단, 현재 몸 담고 있는 회사에 티는 안 나게 해야 합니다. *^^*
좋은 소식 기다리겠습니다.
답변일 201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