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안녕하시예~? 지는 돈순이 애밉니더
  • 작성자 전혜준
  • 작성일 2012.07.28
  • 문의구분 기타문의

안녕하시예~?지는예 어제 댁에 세스코맨인가 매부리코맨인가 우리 집에찾아와서 우리 돈벌레사회에서 공부도 잘하고 성실하고 착한 우리 돈순이를...ㅠ흑흑.. 돈순이를..ㅠㅠ데려간 돈순이 애밉니더..

지는예.. 참말로 고생도 마이하고 욕봤슴더...ㅠㅠ 우리 신랑이예 신랑이랑 어려서 결혼해가 참말로 가진 역경 다 겪고 저축도 꼬박꼬박해가면서예 참말로 열심히 살았어예 밖에서 힘들어가 축져서 있을 때 우리돈순이가 옆에서 그 롱다리로 지를 행복하게 해줬어예....

지한테 돈순이는예.... 참말로 사랑으로 낳은 새끼라예....ㅠㅠ

그런데 우찌!!!! 우리 돈순이를 그리할수 있어예 ㅠㅠㅠㅠ 우리 돈순이 불쌍해셔 우쨔노ㅠㅠㅠㅠ엉엉엉엉

 

 

 

걱정하지 마세요.

 

서울 세스코 본사에 있는 근사한 총각인 돈철이와 잘 살도록 할 예정입니다.

 

나중에 연락 드릴테니, 딸 집에 한 번 놀러 오세요~! ^^;

 

 

 

답변일 201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