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사무실로 출근은 했는데요
손바닥
만한 나방인지 나빈지가 사무실을 뛰어다니더라구요
도망가도 자꾸 따라오고 숨어도 찾아오고 무서워죽겠네요요지금은
테이블밑에 숨어있는데 언제 절 찾을 지 몰라요
이괴물한체서 도망칠방법이있는걸까요?알려주세요 핸드폰 치는소리가 계속 나서 들킬거가타요..그만쓸게요
낮에도 활동하는 나방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나방이 대부분 야행성이기 때문에
테이블 하단으로 숨었다면 그 나방도 쉬려고 할 겁니다.
괜히 잡으려고 약제를 뿌리거나 한다면 더 날라 다니니 그냥 놔두면 괜찮을 겁니다.
최종 처리는 다른 남자 직원이 출근하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
답변일 201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