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어떡하죠..
  • 작성자 김선아
  • 작성일 2012.07.27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오늘아침 사무실로 출근은 했는데요

손바닥

만한 나방인지 나빈지가 사무실을 뛰어다니더라구요

도망가도 자꾸 따라오고 숨어도 찾아오고 무서워죽겠네요요지금은 

테이블밑에 숨어있는데 언제 절 찾을 지 몰라요

이괴물한체서 도망칠방법이있는걸까요?알려주세요 핸드폰 치는소리가 계속 나서 들킬거가타요..그만쓸게요

 

 

 

낮에도 활동하는 나방이 있기는 하지만 많은 나방이 대부분 야행성이기 때문에

 

테이블 하단으로 숨었다면 그 나방도 쉬려고 할 겁니다.

 

 

괜히 잡으려고 약제를 뿌리거나 한다면 더 날라 다니니 그냥 놔두면 괜찮을 겁니다.

 

최종 처리는 다른 남자 직원이 출근하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

 

 

 

답변일 2012.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