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벌레가 뭐죠? 언뜻 봐선 구데기 같은데
주택인데 이사온지 이제 3달지났꾸요
이거때문에 주위에 개미들이 와글와글합니다.
문제는 이것도 엄청많다는거죠 ;; 얼마전엔 화장실에 엄청있어서 제거했는데 이번엔
마당에 이게 또 있네요 음식물쓰레기통 밑에랑 안쪽에서 엄청 많이 튀어나왔습니다
그래서 약치고 했는데 잘 죽지도않네요 후미 구데기인가요 이게 뭐죠 대체..
사진 상으로 구더기의 특징이 관찰되지 않지만 발견 장소를 고려할 때, 구더기가 맞는 것 같습니다.
하절기 유기물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지면,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파리입니다.
음식물만 먹고 가면 그만이지만 문제는 알을 낳는 다는 것이지요. ㅡㅡ^
지금 문제는 마당에 위치한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발생한 경우인데,
음식물 쓰레기통 뚜껑도 확실하게 닫아 두고 음식물 쓰레기통의 내외부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통을 놓는 주변까지도 청결히 관리하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금과 같이 파리가 알 까고 갑니다. ㅡㅡ^
답변일 2012.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