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퀴벌레인가요??
날아다니는거같아요 천장에 두마리가 붙어있었고 파리채로 때려잡아서 죽은 사체에요;;
저희집이 복층인데 제 방이 화장실이랑 붙어있어서 그런지 계속 제 방에만 출몰해요
한 한달전에 저렇게 크고 빠르고 날아다니는 벌레가 자꾸 나와서
바퀴벌레약을 쳤더니 잠잠하다가
어제 한마리 나오고 오늘 또 한마리가 나왔어요...
저희집에 수천마리가 사는건가요...
부모님이 세스코 부르자고해도 확실히 바퀴벌레인지도 모르는데 무슨 세스코냐고 하시네요
빠르고 정확한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일단은 일본바퀴 성충 암컷 또는 아직 덜 자란 유충인 것으로 보입니다.
사진이 흐려서 정확한 종과 상태를 확인하지 못하는 거지, 절대 어떤 바퀴인지 몰라서 대충 말하는 거 아닙니다. ^^;
가주성인 독일바퀴를 제외한 나머지 바퀴들은 주로 외부에서 서식합니다.
그러다가 주변 환경에 변동이 생기는 등의 문제가 생기면 원 거주지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건물 주변에서 움직일 경우 출입문/창문 등의 틈새, 하수 배관 등을 타고 내부로 침입을 할 수 있습니다.
1차 화장실로 침입을 해서 주변에 위치한 방으로 침입을 할 수도 있고,
출입문이 가깝다면 출입문 틈새로, 혹은 창문과 창틀의 틈새 등을 통해서도 침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알려드린 장소와 실내를 점검해 외부와 맞닿은 틈새는 실리콘, 문풍지, 백시멘트, 함석판 등
여러 가능한 보완재를 사용해 보완하시고, 바퀴끈끈이를 내부에 설치해 침입하는 바퀴를 신속히 포획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무슨 바퀴벌레인지 모르는 것은 부모님이지,
저희는 어떤 바퀴벌레라도 다 제어가 가능하니 너무 힘들면 아무 때나 전화하세요~!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