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이거 쥐똥인가요?
  • 작성자 김상규
  • 작성일 2012.07.15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방안에서 이런게 나왔는데 이거 쥐똥인가요? ㅠㅠㅠ 세스코님 답변부탁드립니다ㅠㅠㅠ

 

 

 

색상이나 크기는 쥐 배설물 같지만 모양이 좀 이상합니다.

 

원가에 눌렸다고 볼 수 있지만 눌려도 모양이 저렇게 되지는 않거든요. ^^;

 

더군다나 방 안에서 나왔을 경우 다른 곳을 거쳐 들어왔을 것이고

 

이렇다면 실내 다른 곳에도 배설물이 있을 가능성이 높지요.

 

실내 조사를 하시고, 쥐 배설물과 유사한 것이 더 있는 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사진처럼 눌린 것이 아닌 것이 있다면 사진 촬영해서 재문의 해 주세요~! *^^*

 

 

 

답변일 2012.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