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반수벌레입니다
  • 작성자 신현탁
  • 작성일 2012.07.08
  • 문의구분 기타문의

재수벌레랑 친구입니다만

 

그친구들은 등록금이라도 안냈지 저흰 더한놈들이죠..

 

그나마 반수벌레 안에 벌레제거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반수벌레가 힘을 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올해 겨울은 반수벌레가 웃었으면 좋곘습니다

 

 

 

벌레 제거 기능을 사용하지 말고,

 

우화 기능을 사용해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돈이 아깝지 않을 겁니다.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