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벌레랑 친구입니다만
그친구들은 등록금이라도 안냈지 저흰 더한놈들이죠..
그나마 반수벌레 안에 벌레제거기능이 내장되어 있지만 반수벌레가 힘을 낼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올해 겨울은 반수벌레가 웃었으면 좋곘습니다
벌레 제거 기능을 사용하지 말고,
우화 기능을 사용해 지금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만 된다면 돈이 아깝지 않을 겁니다.
^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