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익중.
그때 민방위 그건 우리가 파견된거 뿐..
그런데.. 그런데...
저 요즘 시청에서 풀뽑기 당담이됬음 .
이러다 풀만 뽑아온 달인 될거 같은 ㅋㅋㅋ
하마터면 풀뽑다 멘탈붕괴될뻔
어쩐지 이상했습니다. ^^;
요즘엔 공익근무요원이 민방위 교육 때 도움을 주는가 보네요.
하절기 땡볕에 정말 힘든 일이 제초작업인데, 어찌 거기에 당첨이 되었나요? ㅡㅡ;
덥더라도 긴 팔을 입거나 팔 토시를 착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세요~!
답변일 2012.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