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저 20대 초반이에여 ㅠ
  • 작성자 김민환
  • 작성일 2012.06.26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지금 공익중.

 

그때 민방위 그건 우리가 파견된거 뿐..

 

그런데.. 그런데...

 

 

저 요즘 시청에서 풀뽑기 당담이됬음 .

 

이러다 풀만 뽑아온 달인 될거 같은 ㅋㅋㅋ

 

 

하마터면 풀뽑다 멘탈붕괴될뻔

 

 

 

어쩐지 이상했습니다. ^^;

 

요즘엔 공익근무요원이 민방위 교육 때 도움을 주는가 보네요.

 

하절기 땡볕에 정말 힘든 일이 제초작업인데, 어찌 거기에 당첨이 되었나요? ㅡㅡ;

 

덥더라도 긴 팔을 입거나 팔 토시를 착용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세요~!

 

 

 

답변일 2012.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