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내일 itq 시험을 봅니다.
  • 작성자 이성민
  • 작성일 2012.06.08
  • 문의구분 기타문의

한글 2005를 시험보는데 문제는 제가 문서작성 능력평가에 많이 약하다는것입니다.

그래서 그런데 뭐 강의라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ITQ가 실습형이라는 것이 특징이지요?

 

 

많이 연습해 보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2.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