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2005를 시험보는데 문제는 제가 문서작성 능력평가에 많이 약하다는것입니다.
그래서 그런데 뭐 강의라도 해주시면 안될까요;?
ITQ가 실습형이라는 것이 특징이지요?
많이 연습해 보는 방법이 최선입니다.
^__________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