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문의하신 답변내용을 보니깐.....
창틀사이에 쌀벌레 쌀이나 알이 있을거라고 하시던데
그걸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ㅠㅠ?
에프킬라를 뿌리면되나요..?
창틀을 제가 드러낼순없고....(원룸이라..)
세스코에서 어떻게 해결해줄순 없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의미이며, 창틀을 들어 내라는 것이 아니고요 ^^;
일반적인 미닫이 창문일 경우, 창틀에 있는 창문을 위로 들어 비껴 내리면 창문이 떨어집니다.
이 후 창틀과 창문의 네 모서리를 점검하면서 유충이나 번데기를 1차 제거하고, 2차 에어졸을 처리하면 됩니다.
단, 창의 무게를 견딜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하며,
창을 빼고 다시 낄 때, 손에서 미끄러짐에 유의해야 합니다.
원룸일 경우에는 미닫이 창이 없이 여닫이 창이 작게 있을 수 있는데,
이때는 창을 최대한 열어 둔 상태로 동일한 조치를 취하면 됩니다. *^^*
직접 해 보면, 정말 쉽구나 할 겁니다.
답변일 2012.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