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개미인가요?ㅠㅠ
  • 작성자 조유미
  • 작성일 2012.05.01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며칠 전부터 베란다에 나타났는데 거의 안 움직이고 서 있네요ㅠㅠ

개미랑 비슷하게 생겼는데 다리에 줄무늬가 있어요ㅠㅠ

이거 사진 업로드하긴 했는데 엑박으로 나오네요ㅠㅠ 사진 보이시나요?ㅠㅠ

박멸 방법 좀 알려주세요ㅠㅠㅠㅠㅠ

 

 

 

사마귀 유충으로 확인됩니다. 어디선가 있는 알집에서 부화해 나온 것 같네요. ㅡㅡ^

 

베란다에 화분이 있을 경우 식물(특히 가지)에 하얀색 알집의 유무와

 

베란다나 창틀 지역에 알집이 있는 지를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한 마리만 목격된 경우라면 틈새를 이용한 침입일 테지만

 

매일 다수가 보인다면 알집이 실내 어딘가에 있다고  볼 수 있으니 반드시 점검하시고 제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면 더 많은 개체가 나오기 전에 제어가 가능할 겁니다. 

 

   

종에 따라 알집 하나에서 수 십~수 백여 마리의 유충이 나올 수 있으니

 

사마귀 폭탄을 맞지 않으려면 꼭 점검하세요~! ㅡㅡ^

 

혹시나 거북이나 파충류 등을 키운다면 먹이로 괜찮을 겁니다.

 

 

 

답변일 2012.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