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HOME 고객지원

Q&A 문의

세스코의 궁금한 부분을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거미가 나왔는데 그냥 둬도 될까요
  • 작성자 박하영
  • 작성일 2012.04.28
  • 문의구분 해충관련 문의

 거미줄 치고 이런 건 상관 없는데

 

그냥 둬도 될까요?

 

 

 

본인이 괜찮다면 같이 살아도 무방합니다.

 

 

같이 살면서 종종 잡벌레(모기 등) 잡아 먹어 거주에 보탬이 되어 줄 겁니다.

 

 

^________________^

 

 

 

답변일 2012.0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