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줄 치고 이런 건 상관 없는데
그냥 둬도 될까요?
본인이 괜찮다면 같이 살아도 무방합니다.
같이 살면서 종종 잡벌레(모기 등) 잡아 먹어 거주에 보탬이 되어 줄 겁니다.
^________________^